vol.35 no.5 pp.7-37
생성형 AI 광고에 관한 뉴스 빅데이터 분석 연구
A Big Data Analysis Study on Generative AI Advertising News
vol.35 no.5 pp.39-67
vol.35 no.5 pp.69-97
vol.35 no.5 pp.99-125
vol.35 no.5 pp.127-144
vol.35 no.5 pp.145-162
vol.35 no.4 pp.7-34
vol.35 no.4 pp.35-55
vol.35 no.4 pp.57-92
vol.35 no.4 pp.93-125
vol.35 no.4 pp.127-144
vol.35 no.3 pp.1-29
vol.35 no.3 pp.31-58
vol.35 no.3 pp.59-90
vol.35 no.3 pp.91-108
vol.35 no.2 pp.1-35
vol.35 no.2 pp.37-63
오리지널 콘텐츠 유튜브 채널은 브랜드화가 가능한가?
Can an Original Content YouTube Channel Be Branded?
vol.35 no.1 pp.1-29
vol.35 no.1 pp.31-49
vol.35 no.1 pp.51-6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