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축구 구단 SNS가 구단과 도시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Professional Football Club SNS on Club and City Brand Equity
신동민,이진균
vol.35 no.5 pp.7-37
생성형 AI 광고에 관한 뉴스 빅데이터 분석 연구 A Big Data Analysis Study on Generative AI Advertising News
이가항,김정수,백태현
vol.35 no.5 pp.39-67
전기차 SNS 광고의 메시지와 비주얼 유형이 광고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효과 Effects of Message & Visual Expression Types on Ad Engagement in EV SNS Ad
이성규,김동균
vol.35 no.5 pp.69-97
사회적 배제 경험이 DIY제품 선호에 미치는 효과 : 조립 난이도의 조절효과와 통제감 인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he Impact of Social Exclusion on DIY Product Preference : Focusing on the Mediating Effect of Perceived Control and the Moderating Effect of Assembly Difficulty
장소담,임혜빈,이병관
vol.35 no.5 pp.99-125
챗봇의 귀여움이 추천 서비스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: 사회적 거리와 이기심의 이중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Chatbot Cuteness on Recommendation Services : Investigating the Series Mediating Effects of Social Distance and Selfishness
안정용
vol.35 no.5 pp.127-144
광고학연구 제35권 5호 심사위원 명단 외
한국광고학회
vol.35 no.5 pp.145-162